기본적으로 유지보수 고객만을 대상으로 지원합니다. 유지보수 계약 부탁드립니다.
다음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https://3rabbitz.com/book_user_guide_2_0_ko#5fab795f8c71318b
감사합니다.
"기본적으로 유지보수 고객만을 대상으로 지원합니다. 유지보수 계약 부탁드립니다."의 의미가
해당 기능이 제공되지 않으나,
유지보수 계약을 하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지원을 해주겠다라고 이해하면 될까요?
아니면, 기능 제공은 되지만 세부 구현은 링크주신 가이드를 참고해서 직접 사용을 해야 한다는 의미인가요.
2.0 버전에서도 지원합니다. 따라서 가이드에 따라 사용 하시면 됩니다.
유지 보수와 관련해서는 고객 지원(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포함)을 유상 유지 보수 고객만을 대상으로만 한다는 뜻입니다.
유지보수 계약과 상관없이 Q&A 질문에 대해서 답변을 드리고는 있지만 유지 보수 계약을 맺지 않고 있는 고객 질문에는 답변하지 않는 것이 내부 원칙입니다.
유지보수 정책과 관련해서는 다음을 참고하세요.
https://www.3rabbitz.com/477680342a141146#5c9ac11366baa9a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