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생성 시, 번호 매기기한 부분의 fragment가 유지되게 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기존 작업물을 수정할때마다 번호 매기기한 부분의 fragement가 매번 랜덤하게 변경되는데요 이걸 유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쓰리래빗츠입니다.

fragement가 선택한 장, 절, 단락을 보여주는 웹 뷰어를 의미하나요? 절 단락이 계속해서 바뀐다면 사용자 정의 아이디를 설정하고 사용자 정의 아이디로 호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r/a/book_uuid_or_link/uuid_or_alias

답변이 부족하거나 fragement가 다른 의미라면 좀 더 구체적인 설명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와 같이 #뒤에 붙는 주소를 fragment라고 부릅니다.
(번호(또는 단락)을 눌렀을때 스크롤이 해당 부분으로 이동되면서 #뒤에 붙는 부분)

예를들어
애플 메뉴로 이동하면 주소가 /index.html#a9baa8541d94db31
삼성 메뉴로 이동하면 주소가 /index.html#ekdj3931dk10dkad2

이런식으로 뒤에 붙는 주소를 fragment라고 하는데요,
이거를 직접 정의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매번 바뀌어서 바로가기 링크가 계속 바뀌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장과 제목 단락의 UUID로 경로를 구성합니다.

https://www.3rabbitz.com/book_user_guide_4_0_ko#d552c28b5fb4a205

d552c28b5fb4a205은 “문서 만들기” 제목 단락을 의미합니다. 단락을 새로 만들지 않는다면 이 값이 바뀌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바뀌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사용자 정의 아이디를 사용하여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아이디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 가이드를 참고합니다.

https://www.3rabbitz.com/book_user_guide_4_0_ko#1b3a06e87a1ed1a5

쓰리래빗츠 북을 사용하고 계신 사이트를 알려주시면 지원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